포커브로스 - 홀덤 브로스,브로스펍,포커 브로스 포커 브로스

현재 팟에서 자신의 수학적 기대값으로, 팟에 있는 금액에 자신의 이길 확률을 곱하여 계산합니다. 분할이 가능한 경우, 분할에서 이길 확률과 해당 분할 크기를 곱한 값도 포함하여 계산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베팅에 콜을 자주 하지만 거의 레이즈를하지 않는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콜링 스테이션은 일반적으로 패시브한 플레이어입니다.

토너먼트 칩을 모두 잃거나 마지막 한 명의 플레이어가 남을 때까지 계속 경쟁하는, 하나 이상의 테이블로 진행되는 방식의 대회입니다.

프리 플랍에 베팅하여 이겨서 블라인드를 빼앗는 것을 블라인드를 스틸한다고 표현합니다.

모든 카드가 딜링 된 후, 상대보다 좋은 핸드가 좋지 않은 패에게 패배하는 상황을 말합니다. 이것을 빨려 나갔다. 즉, 썩 아웃 됐다고 표현합니다.

초상화 중심의 로비에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클럽을 나타내는 아이콘이있는 회전 목마가 있습니다.

팟 참여율과 수익률 계산은 왼쪽 하단 커리어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관리해보시면

연습용 게임과 소셜 게임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실제 돈을 걸고 하는 게임에서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핸드를 버리고 현재 팟에 있는 금액을 포기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기에 핸드의 밸류가 약하다고 느낄 때 폴드를 선택합니다.

이후 베팅 라운드에서 블러핑을 할 목적으로 상대의 베팅에 대한 콜을 말합니다. 대부분 플로팅을 한 후 동크벳을 합니다.

앞에서 다른 모든 플레이어가 폴드하면 블라인드와 앤티를 뺏을 의도로 레이트 포지션에서 약한 핸드로 레이즈하여 폴드를 받아내려는 행동입니다.

매우 좁고 타이트한 레인지의 핸드만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들을 지칭하는 용어입니다. 니트 성향을 가진 플레이어는 대부분 승리할 확신이 없는 경우, 콜도 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항 할 수있는 홀덤브로스 물고기 웅덩이, 매력적인 소프트웨어 및 기본적으로 지구상의 모든 국가에서의 가용성을 포함하여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가상머니를 많이 쌓으시고 럭키드로우를 통해서 게임아이템을 많이 얻어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